● 파주천사사랑은행
저소득가정 및 차상위 계층에게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자립하여 사회에 통합될 수 있도록 일정기간 동안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주거비 지원, 희귀난치성 질환 의료비 지원 등
 
● 생계지원
기본적인 생활을 유지하기 위해 생계비, 생필품을 지원하여 절대빈곤층으로 전락하는 것을 예방하고 있습니다.
▷ 생계비지원, 생필품지원 등

 



사회복지 혜택을 받지 못하는 소외계층(독거노인, 무의탁노인, 장애인 등) 가운데 목욕봉사가 절실한 분들을 대상으로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목욕탕을 방문하여 개인 위생과 건강을 살펴드립니다.
▷ 대상 : 독거노인, 무의탁노인, 장애인 등
▷ 일자 : 격주 1회 봉사 - 남여 자원봉사자 15명
▷ 기간 : 남자목욕봉사 2007년 9월부터 / 여자목욕봉사 2008년 4월부터
▷ 본부 : 목욕비 및 간식비 지원
 

 



동절기가 되면 매서운 추위에 몸과 마음이 차가워지는 이웃이 있습니다. 조금 더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독거노인, 차상위계층, 아동복지시설 등에 연탄(1004연탄)를 지원합니다.
연탄접수 : 연중
연탄배달 : 동절기
배달수량 : 각 가정 300장씩 매년10,000장
봉사자 : 총 명
정기행사 : 사랑의 연탄행사 _ 매년 1월 1일

 



● 교복지원
결손가정, 조손가정, 차상위계층으로 신입생 교복 구입이 힘든 학생에게 교복을 지원합니다.
 
● 장학금지원
힘들게 대학입학시험을 합격하고도 등록금 때문에 학업을 포기해야 하는 예비 대학생에게 대학등록금을 지원하여 꿈의 실현을 응원합니다.
 

 



● 지역의료지원
의료사각지대에 놓인 독거노인, 장애인, 노숙자 및 농어촌 소외계층 등을 위해 진료 및 건강검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지원 사업입니다. 지역의 보건의료인들과 연계를 통해 질병을 발견, 치료하고 질병에 노출되어있는 환경으로부터 스스로를 예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외국인근로자 의료지원
경제적, 사회적인 이유로 기본적인 건강권을 위협받고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위해 진료 및 건강검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봉사활동입니다.

 



음악을 사랑하는 천사회원들이 뜻을 모아 '파주앙상블'이란 색소폰 밴드팀을 결성하였습니다.
몸과 마음이 아픈 이웃들에게 즐거운 멜로디 연주로 위로와 힘을 전하고 기쁨을 나누러 찾아갑니다.
 

 



어린이들이 책에서 지식과 지혜를 얻고, 그것을 밑거름으로 미래를 설계하며 희망을 꿈꾸도록 작은 도서관을 세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