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본설렁탕 파주운정점과 본사 후원 "우리동네 나눔 챌린지" 배분 작성일   2021.09.15

지난 13일(월) 본설렁탕 파주운정점 앞에서 "우리동네 나눔 챌린지 7회차" 설렁탕 후원식이 열렸고, 사단법인 파주천사 최규현이사님이 본설렁탕 본사 본아이에프와 인터뷰도 했습니다.

운정점에서 한우설렁탕 육수 200팩, 본사에서 황설 60팩, 홍설 60팩, 총 320인분을 후원해 주셨습니다.

처음엔 300인분 후원해 주신다고 했는데 파주운정점 사장님께서 20인분을 더 주셨네요~~~

파주천사에서 사례관리하는 분들과 연세송내과 재택의료센터(가정간호, 방문진료) 추천으로 도움이 꼭 필요한 독거노인 25가정, 기초생활수급/장애인 20가정, 한부모다자녀 10가정을 선별하여 나누어 드렸습니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본설렁탕의 한우설렁탕과 함께 이웃을 온기를 나누어 드리며 안부도 여쭙고 명절 잘 보내시라고 인사를 드렸습니다.

아울러 "우리동네 나눔 챌린지" 사업으로 본설렁탕에서 후원해 주셨다는 점을 잘 설명드렸습니다.

설렁탕은 식사를 하기 어렵거나 잘 안 드시는 독거노인들께 보약과 같은 메뉴입니다.

한우설렁탕 육수는 그냥 드셔도 좋지만 각종 국이나 찌개를 끓여 드실 때 사용하시면 좋고, 홍설은 약간 매운맛, 황설은 된장 베이스의 설렁탕입니다.

아이들이 많은 가정엔 홍설 위주로, 독거노인들 가정엔 황설 위주로 한우설렁탕 육수와 함께 나누어 드렸습니다.

금촌1동 맞춤형복지팀에서 노란색 부직포 가방을 후원해 주셔서 함께 잘 나누어 드렸습니다.


본아이에프, 본설렁탕 파주운정점, 금촌1동 맞춤형복지팀과 늘 파주천사 일에 발 벗고 나서주시는 봉사자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참 고마운 이웃이고 당신이 파주의 천사입니다!!!








이전글   파주천사, 독거어르신 목욕봉사
다음글   "2021 시원한 여름나기 에어컨 지원"